데브기어, 업계 최초 온디맨드 개발/DB 툴 박스 Embarcadero All-Access™ 출시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09-03-25 17:38
서울--(뉴스와이어)--코드기어 (CodeGear™)를 볼랜드 (Borland)로부터 인수한 결실이 주문형 액세스로 탄생했다. 이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베이스 개발자, 아키텍트, DBA는 엠바카데로 (Embarcadero)의 강력한 툴들을 필요에 따라 즉시 액세스할 수 있다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 (Embarcadero Technologies, Inc.)사의 데이터베이스 툴과 개발자용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공급하는 데브기어(대표 박범용)는 오늘 엠바카데로 올액세스(All-Access)를 출시했다.

올액세스는 업계 최초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아키텍트, 데이터베이스 전문가들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시스템의 설계 구현 운영의 전 단계에 걸쳐 프로그래밍 언어나 플랫폼에 필요한 모든 툴들을 필요할 즉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한 비용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이다.

IDC의 알 하이와(Al Hilwa) 프로그램 이사는 “오늘날의 경제 여건상, 기업들은 IT와 R&D의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비용을 끌어내려야 하는 강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해소할 최고의 방법 중 하나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 개발자들에게 그들이 작업하는 영역 전반에 걸쳐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하여 개발 속도를 높이고, 변경과 표준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초기 단계부터 올바른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IT 예산을 최적화 하고 효율성, 생산성, 혁신을 강화하려는 회사들에게는, 업계에서 가장 대중적인 플랫폼과 언어 모두를 광범위하게 커버하는 툴들을 포괄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벤더와 전략적인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이 유리합니다” 라고 말한다.

엠바카데로 올액세스는 엠바카데로 툴 전체를 필요한 즉시 바로 액세스할 수 있는 툴 박스이다. 올액세스에는 각종 수상 경력으로 검증된 개발툴과 관리툴이 최대 18개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은 올액세스의 4개 레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툴들의 범위는 RAD 개발 및 웹 개발 영역(Delphi, JBuilder, C++Builder, 3rdRail™)과 데이터베이스 설계 개발 영역(ER/Studio, Rapid SQL, DBArtisan), 데이터베이스 관리 영역(Change Manager, Performance Center)까지 포함한다. 고객이 선택한 올액세스의 레벨이 높을수록 추가적인 제품과 기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레벨에는 1년간의 무상 유지보수, 기술지원, 업그레이드, 새 출시 제품 공급이 포함되어 있으며, 엠바카데로 디벨로퍼 네트워크 (http://edn.embarcadero.com)의 프리미엄 컨텐츠도 제공된다. 엠바카데로 올액세스의 레벨 별 해당 제품 전체를 확인하려면 'www.embarcadero.com/products/all_access' 에 방문하면 된다.

스펙트럼 시스템즈 (Spectrum Systems, Inc.)의 로날드 씨걸 (Ronald Segal) 사장은, “올액세스는 엠바카데로의 인기 있는 데이터베이스 툴과 애플리케이션 개발툴들이 포함된 세트를 현저하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심지어 일부 기능보다도 저렴합니다. 올액세스는 다목적의 강력한 자산으로써 어떠한 조직과도 융합될 수 있으며, 역할, 프로젝트,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재배포될 수 있다는 점이 우리에겐 중요했습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예산이 삭감되고 있고 요구사항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연방 마켓플레이스에서 종사하는 우리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올액세스는 에이전시들이 제한된 예산 내에서 현행 니즈를 충족시키고 TCO를 현격하게 줄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향후 확장과 진화에 맞게 지원 조직을 특별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엠바카데로 올액세스는 혁신적이고 유연한 라이센스와 배포 옵션을 통해 툴 배포와 라이센스 관리를 단순화하였다. 따라서 어떠한 규모의 팀이나 조직에서도 라이센스 수요와 사용을 단순화 할 수 있다. 올액세스 라이센스 옵션에는 특정 사용자와 컴퓨터에 제한되는 워크스테이션 방식과, 컴퓨터에 묶이지 않는 사용자 라이센스가 허용되는 네트워크 관리 네임드 유저 방식, 그리고 조직 내에서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관리 동시접속 방식이 있다.

엠바카데로 올액세스는 설치과정 없이 사용자가 로컬 또는 네트워크 상에서 단순히 “클릭- 실행” 방식으로 올액세스의 툴들을 주문형으로 바로 사용하는 인스턴트온(InstantOn™)을 도입하였다. 인스턴트온은 격리된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 설치가 어려운 경우에도 실행할 수 있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인스턴트온 기능은 올액세스의 많은 툴에서 이미 현재 사용되며, 2009년 2분기 중에는 모든 올액세스 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의 CEO인 웨인 윌리엄스 (Wayne Williams)는 “엠바카데로 올액세스는 하이테크 툴 박스의 결정판입니다” 라며 “수요가 발생할 때마다 개별적인 툴을 찾아서 검증하는 수고를 하고 비용 전액을 지불하여 구입하는 기존과는 달리, 올액세스 툴 박스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를 설계 구현 실행하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사실상 모든 툴을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며, 이 툴들은 업계에서 이미 대중화된 플랫폼 모두를 커버합니다. 고객은 이러한 툴 박스를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결과 IT 와 R&D 그룹 내에서 효율성을 크게 향상 시키고, 툴에 소요되는 전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가격 및 공급
엠바카데로 올액세스는 현재 전세계에 공급된다. 엠바카데로 올액세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devgear.co.kr/products/all_access를 방문하면 된다.

플랫폼 및 언어 지원
Oracle, IBM DB2, Sybase, Microsoft SQL Server, InterBase, MySQL, Java™, Microsoft .NET, VCL, Rails ™, Windows, Linux, Mac OS, SQL, UML, XML, HTML, C++, Delphi, PHP, Ruby™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데브기어 올액세스 제품 페이지: http://www.devgear.co.kr/products/all_access/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