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최고의 중국주 오량액(五粮液) 단독 직수입 판매
특히 중국의 오량액 유한 주식회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제품을 공급받는 레스토랑은 서울신라호텔의 팔선이 최초이다. 중국요리의 최고 명인으로 꼽히는 후덕죽 상무 일행이 중국 쓰촨성(四川省) 현지를 수차례 방문한 결과 독점 공급을 이끌어냈다는 설명이다.
더우기 서울신라호텔에서 독점 판매하는 오량액1618은 과거의 동일 제품에 비해 한단계 높은 최상의 재료와 장기간의 발효과정을 통해 엄선된 원액으로 제조되었으며 고급스런 도기(陶器)형태의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2006년 12월 가짜 오량액이 유통되는 파문 등의 전례가 있었던 만큼 확실한 인증과정을 거쳤다.
독점 공급의 차별화를 나타내기 위해 박스에 'The Shilla'라는 홀로그램 스티커에 고유의 시리얼 넘버를 새겨넣었다.
한편 팔선은 서울신라호텔 개관 30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오량액1618을 3월 30일부터 한달 간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가격은 38만 5천원 (세금, 봉사료 별도) 정상가격 55만원.
예약 및 문의 : 2230-3366 / www.shilla.net
*오량액
명(明)나라 초기에 만들어진 백주(白酒)의 일종으로 수수·쌀·찹쌀·옥수수·밀 등 5가지 곡물을 재료로 한 곡주(穀酒). 색깔은 맑고 투명하며,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알코올 도수는 50% 정도로 매우 독하지만, 맛이 부드럽다. 중국 쓰촨성[四川省] 이빈시[宜賓市]에서 생산된 것을 최고로 꼽히며 중국의 증류주 가운데 판매량이 가장 많다.
웹사이트: http://www.shilla.net
연락처
호텔신라 Marcomm팀 김용석 대리 02)2230-34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