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MON.TV골프채널, 오는 4월 3일 생방송 골프강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회원의 50%이상을 1년 안에 싱글수준으로 만들어 주겠다고 공언한 인터넷골프전문방송 C-LEMON.TV골프채널(대표 허화녕 http://cafe.daum.net/golftv)이 다음달 4월3일부터 주1회씩 골프강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C-LEMON.TV골프채널은 이번 생방송을 위해 약3개월 전부터 생방송을 위한 장비, 인력, 기술 시나리오 작업등을 해 왔으며 그동안 많은 시험방송을 거쳐 다음달 3일부터 본격적인 생방송 골프강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현재 이 방송은 수준 높은 골프동영상강좌를 통해 인지도를 하나하나 쌓아가고 있으며, 특히 유명 골프 강사를 출연시켜 최고의 골프강좌를 진행시키면서도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더욱더 인기가 높고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회사 기획을 맡고 있는 김형 팀장은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골프동영상강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배포할 계획이며, 운영비는 회원들의 후원금과 광고수입으로 충당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4월3일 진행될 생방송 골프강좌와 골프동영상강좌 및 광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 회사 홈페이지(http://cafe.daum.net/golftv)와 이메일(hhn33@hanmail.net)로 쉽게 알수가 있다.

문화사랑 개요
문화사랑은 C-LEMON.TV 인터넷방송과 문화컨텐츠개발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lemon.tv

연락처

문화사랑 허화녕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