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ODD, 주요 온라인 사이트 1위 기념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9-03-26 14:3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Corporation)는 주요 가격비교 사이트 및 PC 쇼핑몰에서 삼성의 대표 DVD-Multi 제품인 SH-S223F, SH-S223Q가 인기순위와 판매순위 1위를 석권한 기념으로 '소비자의 이유있는 선택, 삼성ODD!'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의 주요 ODD 모델인 SH-S223F, SH-S223Q은 다나와를 비롯한 주요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최고 인기상품으로, 컴퓨존 등의 주요 PC 쇼핑몰에서 ODD 부문 최고 판매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내장 DVD-Multi인 SH-S223F 및 SH-S223Q는 모든 CD, DVD의 기록 및 재생이 가능하며 현재 최고 기록배속인 22배속의 DVD 기록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광미디어 호환성 및 정숙성 등의 강점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삼성 ODD 공식 지원 사이트(samsungodd.com)를 통해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해 더욱 안정적인 ODD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 이벤트(event.danawa.com/odd_090318)에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ODD를 택한 이유에 대한 자유로운 생각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삼성 DVD-Multi(SE-T084M, SH-S222L), 여행용 가방, USB 메모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삼성 ODD를 선택해주신 많은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개선된 제품을 통해 삼성 ODD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 다나와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다나와 이벤트: http://event.danawa.com/odd_090318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대리 02-718-9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