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ON ‘롤리팝폰’ 광고영상 첫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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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3-27 09:52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 CYON이 젊은층을 겨냥해 출시한 ‘롤리팝’(Lollipop, 모델명:LG-SV800, KH8000, LH8000)이 연일 화제를 연발하며 기대감을 증폭해온 ‘롤리팝(Lollipop) 프로젝트’를 대공개한다.

‘롤리팝 프로젝트’는 단순한 제품 소개가 아닌, 젊은세대의 감성을 담은 음악, 안무, 패션 등이 결합한 ‘롤리팝 문화’를 제시하기 위해 LG전자 CYON과 YG엔터테인먼트가 수개월간 준비해온 야심작.

최근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문화아이콘으로서 CYON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빅뱅’과 ‘여자 빅뱅’으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신예 여성그룹 ‘시스타’가 의기 투합하여 ‘롤리팝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시스타’의 경우, 5월 정식데뷔 이전에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 프로젝트를 통해 첫등장을 하는 이례적인 시도를 선보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롤리팝 프로젝트’그룹은 독특한 팝아트적 컨셉으로 세련된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구성된 ‘롤리팝’광고 영상을 3월 28일 CYON홈페이지(www.cyon.co.kr)을 통해 첫 공개한다. 4월부터는 TV를 통해 광고가 온에어 될 예정.

YG엔터테인먼트의 ‘테디(Teddy)’가 특별히 작사, 작곡하고 빅뱅의 ‘G-Dragon’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롤리팝’송과 함께 ‘롤리팝’댄스가 빅뱅과 시스타에 의해 연출된다.

총천연색의 톡톡 튀는 ‘롤리팝’송은 경쾌한 전자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음색과 함께 반복적인 비트를 통해 유머러스한 음악컬러를 지닌 트렌디한 후크송(Hook Song).

‘롤리팝댄스’는 보고만 있어도 따라하고 싶은 안무로 구성, 재미와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지닌 “중독성 있는 춤”으로 젊은 세대를 비롯, 폭넓은 대중에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3m가 넘는 대형 LED가 겹겹이 동원되어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배경을 연출하였으며, 무대 바닥에 200여개의 아크릴 박스와 2,000개가 넘는 전구를 설치, 롤리팝 제품의 다양한 라이팅 기능을 상징적으로 비주얼화했다.

1박2일에 걸쳐 강행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멤버들 특유의 분위기 메이킹과 열정으로 완성도 있고 다양한 컷을 연출해 낼 수 있었다는 후문.

한편, 빅뱅과 시스타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할 ‘롤리팝패션’ 또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과감하고 톡톡튀는 감각적 컬러, 유머러스한 아이템, 새롭고 과감한 믹스매치가 ‘롤리팝세대’를 표현하는 또하나의 문화코드로 예고되고 있다.

한편, 4월 3일에는 빅뱅과 시스타의 ‘롤리팝’ 뮤직비디오 풀버젼이 CYON 홈페이지(www.cyon.co.kr)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YON은 젊은 세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롤리팝 프로젝트’전개하여 ‘감성스토리’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부사장은 “롤리팝폰은 젊은 세대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휴대폰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CYON이 젊은 세대의 아이돌 빅뱅과 시스타가 함께 펼칠 ‘롤리팝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 춤, 패션 등 다양한 문화코드로 어필함으로서 이들 세대만의 문화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CYON ‘롤리팝(Lollipop)폰’ : 톡톡 튀는(Pop)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고, 재미요소(fun)와 스타일(style)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과 문화코드를 파악하여 이에 기반한 특화 기능과 컨텐츠를 감성디자인으로 구현한 제품.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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