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카드형 USB메모리 만들어주는 서비스 등장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3-27 13:53
서울--(뉴스와이어)--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카드형USB메모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명작과 추억의감동'의 아트뮤(http://www.artmu.co.kr)가 웨딩사진, 가족사진, 아기사진, 동호회사진, 팬클럽사진, 연예인사진 등 어떤 사진이라도 나만의 USB메모리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드타입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시 명함집이나 지갑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My USB메모리를 요청하는 고객은 아트뮤에서 인터넷을 통해 www.artmu.co.kr로 사진을 올리면 상담을 통해 제작하게 된다. 사진은 원본 이미지의 크기가 클수록 더 생생하고 정교한 제작을 할 수 있다. 제작기간은 약 2일정도 소요되며 3일후에는 USB메모리를 받아볼 수 있다. 아트뮤 프리미엄 서비스의 요금은 기존 명화카드형USB메모리에 5천원만 추가하면 된다. (2G 35,000원/4G 50,000원/8G 65,000원/16G 95,000원)

베어월즈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오랜 기간 동안 기억하고픈 사진들을 USB카드형메모리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들로 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주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