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얼리어답터 인수, 제품기획력 대폭 강화

뉴스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코스닥 060570
2005-03-30 11:37
서울--(뉴스와이어)--MP3플레이어 등 세계적인 휴대형 멀티미디어기기 업체인 레인콤(대표 양덕준www.reigncom.com)이 디지털기기 관련 기획 및 개발 컨설팅 업체인 (주)얼리어답터(대표 최문규 www.earlyadopter.co.kr)를 인수했다고 30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레인콤은 얼리어답터 인수 배경에 대해 “그동안 참신한 제품 기획으로 사랑 받아온 아이리버 제품을 보다 혁신적으로 이끌어갈 적임자로 얼리어답터가 적당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한 뒤 “기존의 사내 제품기획팀과 함께 신제품 개발을 담당하게 되며 외부의 참신한 시각을 반영한 컨셉 개발 등 신제품 기획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인콤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계기로 얼리어답터의 독특한 감수성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첨단의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제품경쟁력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과학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한 혁신적인 IT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주)얼리어답터는 그동안 삼성전자, LG전자, CJ홈쇼핑 등 국내외 IT기업의 신제품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해 제품의 초기 구매고객 입장에서 소비자의 다양하고 세밀한 욕구를 제품에 반영하도록 연계하는데 주력해왔다.

웹사이트: http://www.iriver.co.kr/

연락처

홍보실 박지연 3019-3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