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인천국제마라톤대회, 이건 가족 150여명 대거 참여

뉴스 제공
이건
2009-03-30 09:44
인천--(뉴스와이어)--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www.eagon.com, 회장 박영주)이 제 9회 ‘인천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인천일보사와 대한육상경기연맹이 주최하고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인천마라톤대회’에 이건창호, 이건산업, 이건환경의 각사 직원 및 가족 150여명이 참가해 희망을 담은 풍선을 하늘로 띄우고 노사화합과 불황극복 의지를 다지며 레이스를 완주했다.

이건은 200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9회째 맞는 인천마라톤대회에 매년 참가해 대회 때마다 직원건강 및 친목도모를 위해 전력을 쏟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직원과 가족이 한마음이 되어 경제 불황을 헤쳐나간다는 취지에서 그 어느 해보다 의미가 크다.

이건 HR팀 김영신과장은 “가족화합 모임으로 성장한 인천마라톤대회에 해마다 많은 이건 가족들이 참가해 아름다운 완주를 보여주고 있다”며 “마지막 터널을 생각하며 수십 km의 시련을 이겨내는 마라톤과 같이­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직원이 더욱 화합해 장기 불황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과 재기의 의지를 끝까지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건 직원 및 가족, 국내외 마라토너 등 총 20,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대회는 인천문학경기장과 인천시내 일원에서 5km, 10km, 하프코스, 풀코스로 나뉘어 최장 5시간 동안 펼쳐졌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어썸커뮤니케이션즈 강혜정 과장 010-9105-90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