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시즌 맞아 탈모 관리센터 찾는 노총각들로 성황

서울--(뉴스와이어)--탈모가 있는 남성을 결혼 상대자로 기피하는 여성들이 많다. 외관상 좋지 않을뿐더러 배우자가 장차 대머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 때문. 또한 미래의 아이에게까지 탈모 영향이 갈까 싶어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자연히 탈모가 있는 남성들은 자신감이 사라지고 이성문제에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웨딩박람회, 혼수기획전이 열리는 등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시작되면서 탈모가 있는 노총각들의 스트레스가 더욱 가중되고 있다. 요즘에는 탈모 때문에 고민인 노총각들이 심리적 고통을 덜고 탈모치료를 위해 적극적으로 전문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두피탈모 전문센터 모블리제(www.moblige.co.kr) 민문희 원장은 “머리 숱이 적은 미혼 남성들이 이성이나 결혼문제를 염려해 탈모관리를 받으러 오는 사례가 많다”며 “혼자 고민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전문센터를 찾아 관리방법을 의논하는 게 탈모에 대처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두피탈모 전문센터에서는 탈모방지 및 탈모예방을 위해 다양한 관리 방법이 이뤄지고 있다. 모블리제의 경우, 6단계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실시해 높은 관리효과를 보이고 있다.

우선 개인의 탈모원인과 모발상태를 정밀 분석한다. 가족력, 흡연, 스트레스 등 탈모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고 각자의 모발상태에 따라 관리방법을 다르게 적용해야 최적의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그 다음에는 개인별로 대체요법을 적용해 기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한다. 두피스케일링, 두피영양성분, 마사지요법, 아로마요법, 뇌파요법, 릴렉스테라피 등으로 근본적인 탈모 자가치유력을 향상시킨다.

한편 탈모관리 후에는 효과가 적게 나타날까 걱정되는 게 사실. 그러나 모블리제에서는 탈모관리 후 효과가 적게 나타나는 사람들을 위해 평생회원제, 책임보증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탈모종합쇼핑몰 대머리없는세상 박윤숙 대표는 “탈모가 있는 노총각들은 전문적인 관리를 꾸준히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인 스스로의 노력과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며 “흡연이나 음주를 줄이고 리바이보젠, 댕기머리샴푸, 황금궁과 같은 전문제품이나 탈모샴푸로 매일 머리를 감아 두피를 청결히 하는 등 일상생활에서의 노력이 탈모개선과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02-541-3445

모블리제 개요
모블리제는 Noblesse oblige의 정신을 바탕으로 두피모발 솔루션 리딩 컴퍼니로서 고객의 두피모발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는 기업이념이 브랜드에 담겨져 있습니다. 국내 탈모케어 분야 초기때 부터 다년간 두피모발업계를 이끌고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과 좀더 정확하고 치밀한 과학적인 관점에서 접근한 프로그램 개발로 두피모발 전문센터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blige.co.kr

연락처

모블리제 02-541-34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