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주의보’에 기능성 마스크시트 판매량 껑충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3-30 12:02
서울--(뉴스와이어)--예년 보다 훨씬 강력해진 황사가 연일 전국을 강타 중 이다. 특히 올해 황사에는 인체에 유해한 각종 중금속 함유량이 높아 황사주의보 시엔 무조건 외출을 삼가 하는 것이 상책. 부득이 외출해야 할 경우엔 최대한 노출시간을 줄이고 집에 오는 즉시 샤워를 하는 것이 좋다.

황사는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데 하루종일 온갖 먼지와 오염물질에 노출되어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데다 요즘 같은 강한 황사에 직접 공격 당하면 트러블이 악화되어 더욱 괴로워 지기 마련이다.

최근 황사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하기 위해 클렌징 제품과 기능성 마스크시트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 같은 소비자 분위기는 시내의 유명 드럭스토어 및 화장품 전문 판매점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는데 황사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마스크시트나 중금속 제거를 강조한 클렌징 제품 등이 매장 전면을 차지하며 효자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김혜영 주임은 “건성 피부나 트러블이 심한 민감성 피부는 황사에 매우 취약함으로 귀가 후 저자극 클렌져로 이중 세안을 해주고 스킨 등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보습과 영양이 강화된 마스크시트 등으로 집중 관리해주면 황사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줄여 주면서 외부 저항력도 높일 수 있다”고 권한다. 특히 여성들의 생리 전, 후에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주면 트러블 관리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트러블 피부 전용인 ‘아크넥스 트러블 케어 마스크’를 생산중인 닥터자르트의 경우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drjart.com)에서는 이미 매진을 기록 했으며 오프라인 판매에서도 재고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이는 제품 출시 초기보다 최고 40% 이상의 판매율 증가를 보이는 것으로 황사가 지속되는 동안은 이 같은 판매 호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마스크시트는 사용 전 꼼꼼한 세안과 각질 제거를 겸해주면 효과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다. 마스크를 얼굴에서 제거한 후 에센스 성분이 마르기 전에 손으로 마사지 하듯 두드려 주면 영양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마스크시트는 가급적 순면 재질과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주당 1~2회, 20분 이내로 사용할 것을 권한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