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Eddy DK v2.1 교육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9-03-31 08:56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임베디드 모듈 및 반도체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오는 4월 3일 Eddy DK v2.1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교육세미나는 2009년 시스템베이스의 주력제품 중 하나인 임베디드 모듈 신제품 Eddy(이하 에디라 함) DK(Development Kit) v2.1 출시로 개최되는 세부 이벤트 중 하나이다.

국내 임베디드 커뮤니티 및 개발자 사이에서 에디 제품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교육세미나는 에디 DK v2.1 신제품을 구입한 구매자의 교육 차원에서 기획되었으며, 교육세미나 참석자 중 80%는 임베디드 업계 개발자로, 나머지 20%는 전국의 이공계 대학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에디 DK v2.1 신제품 설명 및 개발환경구축과 리눅스 드라이버 제작개론, 리눅스 어플리케이션 제작개론 3가지의 주제를 총 3교시로 나누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스템베이스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교육세미나를 현재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에디 커뮤니티(www.embeddedmodule.com)와 더불어 임베디드 분야에서 시스템베이스 에디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하는 첨병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www.sysbas.com)의 팝업창과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 (ext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