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메드, 에이투메디칼과 MOU 체결...치과진료에 모발 중금속 검사 도입

서울--(뉴스와이어)--에즈메드(대표 임지준)는 이춘선 상무이사 주관으로 에이투메디칼(대표 오용상)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에이투메디칼은 이번 MOU를 통해 치과계에 모발 중금속 검사를 도입, 보다 많은 치과병의원에 이 시스템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

치과치료에서의 모발 중금속 검사의 이점은 임플란트와 교정, 치주질환, 발치 등 치과의 전 시술에 도움이 되고, 환자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와 비율을 확인하여 자연치유력을 최적화 시키고 면역력을 높여주어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확인해주는 검사이다.

일반적으로 메디컬의 경우는 한 달에 약 30~60건의 검사가 평균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치과진료에의 모발 중금속 검사 도입은 치과경영의 새로운 경영 수익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임플란트의 경우 체내에 독성 중금속이 포함되어 있으면 뼈와 치아에 가장 먼저 축적되므로, 골유착 및 골이식에 문제가 될 수 있고, 수술 후 회복을 지연시킬 수 있다.

또한 교정시술은 세포대사가 활발히 이루어져야 치료기간 단축을 기대할 수 있는데, 모발 중금속 검사를 통해 불필요 중금속을 배출, 필수 미네랄을 조절해 세포대사를 촉진할 수 있다.

에이투메디칼 관계자는 “모발 중금속 검사는 인체의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 치료와 접목시키게 되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치과에 경영수익 효과와 환자의 질병예방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에즈메드 이춘선 상무이사는 “이번 에이투메디칼과의 제휴를 통해 치과진료에 접목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확대되었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치과계의 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분야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개척하겠다”고 전했다.

치과진료 분야에 가능한 한 많은 블루오션 아이템을 접목시키고자 노력하는 에즈메드의 경영행로가 경기불황을 타파하려는 치과계의 행로에 귀추가 되고 있다.

에즈메드 개요
에즈메드는 치과용 의료자재 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dsmak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