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8 점유율 꾸준히 상승 중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9-04-01 10:10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 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는 인터넷트렌드(http://internettrend.co.kr )에 의하면 IE8이 국내 일부 대형 웹사이트들을 지원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가운데 점유율이 꾸준한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익스플로러8(IE8)의 점유율은 IE6, IE7에 이어 3위에 올랐지만 1~2위에 비해 극히 낮다. 하지만 IE8이 자동 업데이트가 아닌 점을 감안하고, 지난 2008년 9월에 공개된 구글의 크롬 보다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다.

웹분석 전문업체 비즈스프링은 IE8의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웹사이트의 호환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충고하고 있다. 특히 액티브액스를 활용하고 있는 웹사이트 경우, IE8과 액티브액스 호환성 문제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은 사례가 눈에 띄고 있기 때문에 자사의 웹사이트가 호환이 잘 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자세한 정보는 ㈜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제공 인터넷통계데이터 인터넷트렌드(http:// internettren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최혜진 010-5199-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