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행사 글로벌컴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종합홍보대행사인 글로벌컴 (www.globalcomm.co.kr, 대표 박정섭)이 강남에 사무실을 오픈하고 국내외기업들에 대한 홍보업무에 들어갔다.

글로벌컴측은 글로벌네트워크를 형성해 국내기업들의 국내 및 해외홍보와 국내에 진출한 외국기업들의 홍보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특히 해외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의 해외언론홍보, 해외마케팅 지원, 외국 바이어 개척, 해외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신문 국제부기자와 외신기자를 지낸 바 있는 글로벌컴의 박정섭 대표(사진)는 “홍보대행사들이 국내 안에서의 업무에만 주로 한정돼 있어 국내기업들의 글로벌시장 진출에 제약이 많다”며 "외신기자의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기업들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컴은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기자회견 주선 등의 기본 홍보업무는 물론이고 홍보전반에 대한 자문 및 교육 리스크관리등의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기업의 브랜드 런칭, 영문 보도자료, 사보 및 웹진 제작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글로벌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546-3815 또는 글로벌컴 홈페이지(www.globalcomm.co.kr)에 접속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comm.co.kr

연락처

글로벌컴 손수미 02-546-38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글로벌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