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2009 마스터스(Masters) 캐디백’ 한정판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사장:심한보)’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활용도를 높인 ‘2009 마스터스 (Masters) 캐디백’을 한정판매 한다.

‘2009 마스터스(Masters) 캐디백’은 4월 6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골프장에서 열리는 PGA투어의 꽃 ‘마스터스 대회’를 기념하여 올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뜻에서 특별 제작된 제품으로 국내에는 4월부터 100개만 특별 한정판매 된다.

다양한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09 마스터스(Masters) 캐디백’은 마스터스 대회를 상징하는 패치와 로고를 부착해 시즌 오픈에 맞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인 ‘2009 마스터스(Masters Open) 캐디백’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자에게 입혀주는 ‘그린 재킷’을 연상시키는 초록색 ‘2009 마스터스(Masters) 캐디백’은 카본파이버 습식 인공가죽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가볍게 했으며 6 분할로 나뉜 톱 라인은 클럽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총 6개의 포켓과 더욱 견고해진 우산 홀더는 라운딩시 필요한 소품들을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한 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캐디백 앞면 포켓과 뒷면 포켓에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만 입혀주는 그린재킷과 금색 단추 이미지, 그린재킷 수여 60주년을 나타내는 숫자 ‘60’과 시상식 때 시상식 참석자 및 우승선수가 앉는 나무의자의 조각 모양을 본 따 디자인한 패치를 부착해 의미를 더했다.

캐디백 앞면 상단 포켓에는 1949년 마스터스 대회 우승자이자 그린 재킷의 첫 주인이 된 샘 스니드(Sam Snead)가 당시에 쓰고 나와 유명해진 중절모 모양의 작은 로고 패치도 부착해 마스터스 대회의 전통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캐디백 상단과 밑 부분은 금색으로 랩핑 처리를 하고 포켓의 지퍼와 버클도 모두 금도금 처리하는 등 전체적으로 금색 포인트를 주어 마치 그린재킷 위에 빛나는 금색 단추와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캐디백의 사이즈는 9.5인치이며 손잡이는 사용자 편의에 맞춘 커스텀 몰디드(Custom-molded) 형으로 이동 시 편안하다.

제품가격: 45만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