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고객 체험관’ 선릉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가 오늘, 개장한 ‘HP 고객 체험관’ 선릉점은 누구나 무료로 디지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미디어센터 PC와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등 다양한 HP제품이 각각의 테마에 맞춰 디지털 포토프래피 존과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존, 모빌리티 존에 전시된다. 테마별 존에서 제품 시연 및 직접 체험이 가능하며, 마음에 드는 제품은 즉석에서 구매도 할 수 있다.

HP 고객체험관 선릉점은 코엑스점에 이어, 2호점으로 개통된 것으로, HP의 컨수머 전략인 ‘Enjoy More’의 일환으로 한국에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HP는 고객의 쉽고 가치있는 디지털 체험을 위해 코엑스점과 선릉점에 이어, 다양한 디지털 체험 공간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선릉역 6번 출구의 신영 타워1층에 자리한 HP고객 체험관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까지 영업한다. 전화번호는 02-564-6361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

HP고객체험관 선릉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나만의 사진, 무료로 찍고 뽑고!

디지털 포토그래피 존에서는 HP 포토스마트 945로 사진도 찍고, 포토프린터로 무료 출력을 해주는 이벤트를 갖는다. 고객체험관에 마련된 예쁜 그림을 배경으로, 다양한 추억을 남기는 나만의 사진을 직접 만들 수 있다.

고객체험관을 위한 특별 패키지 판매!

체험관에서는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즉석에서 HP 클럽 회원에 가입한 뒤 다양한 종류의 파빌리온 PC와 포토프린터 PS7260나 복합기 PSC2310, 혹은 디지털 카메라 PS735의 패키지를 169만9천원~219만9천원의 파격적인 가격대에 판매한다. (선릉/코엑스점 각각 패키지별 25명 한정)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접이식 자전거가 증정된다.

카메라도 무료로 빌리고, 우산도 받고

HP는 고객 체험관 선릉점에서는 오픈 기념행사로 홈페이지 (www.hp.co.kr/hpclub)에서 신청한 고객엑 HP의 최신형 디지털카메라 PS945를 일주일간 빌려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 외에,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HP로고가 박힌 예쁜 우산을 받을 수 있다.


한국HP 개요
한국 HP는 1984년 자본금 81억원으로 휴렛팩커드(55%)와 삼성전자(45%)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HP가 삼성전자 지분을 인수하여 현재 100% HP 지분으로 되어 있다. 현재 최준근 대표이사가 1,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한국HP를 이끌고 있으며, 세 개의 핵심 그룹으로 구분되어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p.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