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올리브떡볶이 서울 부산 등 4개 도시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GNS델리(대표 이재훈)는 BBQ올리브떡볶이 프랜차이즈 성공 창업설명회를 서울/경기, 부산/경남, 대전, 대구/경북에서 실시한다고 4월 1일 밝혔다.

최근 소자본 창업가맹수가 급격히 늘고 있는 BBQ올리브떡볶이는 4월 들어 첫 성공 창업설명회를 4월 2일 목요일 서울에서 문정동 제너시스 빌딩 본사 5층과 부산 수영구 광안동 부산사업소에서 실시하고, 다음날인 3일 금요일에는 대전 서구 둔산2동 사업소, 대구에서는 수성구 수성4가에 위치한 사업소에서 각각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설명회가 시작된다. 소자본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최근 ‘한식의 세계화’란 화두로 떡볶이를 세계인의 입맛에 맞게 세계적인 음식으로 만들겠다는 정부기관의 움직임과 발맞춰 이목을 끌고 있는 ‘BBQ올리브떡볶이’ 프랜차이즈 창업은 2,000만원 이하의 5평 이상 1인이 운영 가능한 소액투자로 고수익을 낼 수 있다.

또한 올리브떡복이는 ‘BBQ치킨꼬치’와 떡볶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콜떡’메뉴 등을 개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와중에 현재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등 전국에서 신규 가맹점이 등록 수가 월 30개 이상 오픈, 매월 가파른 성장세을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GNS델리 이재훈 대표는 "최근 불경기에도 소자본 창업에 일 매출 60만원, 월 순수익이 700만원까지 올리고 있는 BBQ올리브떡볶이의 성공창업설명회에 참여하여, 제너시스BBQ의 창업노하우를 얻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너시스 BBQ올리브떡볶이 성공브랜드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려면 전화(080-050-0909)로 신청하면 된다.

제너시스 개요
(주)제너시스그룹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Q, 온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 마을, 씨푸드레스토랑 오션스타, 찹스, 치킨앤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올리브떡볶이, Pizza Q등 12개 브랜드를 성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너시스그룹은 전 세계 3500여개의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 8,8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을 보여,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외식프랜차이즈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2008년 현재,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호주, 동남아 등 전세계 43개국에 진출하는 도약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enesiskorea.co.kr

연락처

GNS델리 PR대행사 정병기 02-539-8878, 010-6213-29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