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알로에 묘목 무료로 나눠주기’ 전국 행사 시행

뉴스 제공
김정문알로에
2009-04-01 11:08
서울--(뉴스와이어)--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는 “알로에 묘목 나눠주기”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알로에 묘목 나눠주기” 캠페인은 오는 4월13일부터 5월8일까지 본사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서울·경기를 비롯한 전국 500여 대리점과 가두 행사를 통하여 진행되어진다.

10만주 이상의 알로에 묘목을 무상으로 일반 소비자에게 지급하고 알로에의 사용방법 및 효능 · 재배방법 등에 대해서도 이번 행사를 통해 알려줄 계획이다.

가까운 근처 김정문알로에 대리점이나 가두행사에 참여하면 누구나 무상으로 알로에를 보급받을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 묘목 나눠주기” 캠페인은 1986년 이후 식목일을 기점으로 매년 개최되어 온 행사이다.

알로에 전문기업으로 정부의 ‘저탄소 녹생성장’ 에 발맞추어 환경에 대한 관심을 일깨우고 가정에서 화상 등의 응급처치와 미용 및 관상용으로 유용한 알로에를 보급하여 일반인들에게 알로에를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온가족이 무상으로 공급된 알로에 심기를 함께 체험하면서 아이들의 정서 함양에도 도움을 주고자 한다.

알로에의 다양한 효능과 재배법에 평소 관심을 가지던 소비자들에게 김정문알로에 농장에서 정성스럽게 가꾼 질 좋은 알로에를 무상으로 보급하고, 동시에 알로에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대한민국에 알로에를 최초로 선보인 회사입니다. 이후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김정문알로에 홍보담당 송지선 02-405-6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