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래쇼날 소프트웨어 추가로 IBM SW 전제품 총판권 확보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03-30 14:18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IT솔루션전문기업 다우기술(www.daou.co.kr 대표 최헌규)은 IBM의 래쇼날소프트웨어 공급권을 추가 확보하여 IBM 소프트웨어 전제품에 대한 총판권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다우기술은 국내에 IBM 소프트웨어 전제품을 공급하는 유일한 총판사가 되었다.

지난해 3월부터 IBM 소프트웨어 총판사업을 시작한 다우기술은 2004년 연간 140억 원의 매출실적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이를 20%이상 확대하고 신규제품인 래쇼날소프트웨어 총판권 확보에 따른 신규매출을 추가하여 연간 200억 원의 매출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우기술은 래쇼날 전담조직을 구성하고 래쇼날 전문채널사와 함께 SMB(중소규모기업)시장을 중점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이번에 다우기술이 새롭게 공급하게 되는 IBM 래쇼날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 개발툴로서 소프트웨어 개발자간의 상호 커뮤니케이션기능을 강화하여 업무통합성을 제공하고 개발속도단축과 생산성향상 및 개별 개발자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경쟁사 대비 뛰어난 성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이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정혁남 대리 02-3450-4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