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글로벌 골프 아이콘 그렉 노먼과 스폰서 계약 체결
테일러메이드는 오는 4월 6일 시작되는 ‘마스터스 오픈’ 대회를 앞두고 노먼을 위한 클럽 풀세트 및 용품 준비를 마친 상태. 특히 노먼은 테일러메이드의 혁신적인 기술인 ‘비행탄도조절기술(FCT:Flight Control Technology)’과 ‘무게중심이동기술(MWT: Movable Weight Technology)’의 접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R9 드라이버’를 사용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R9’를 중립인 N(Neutral)에 맞추고, 웨이트 카트리지를 특별히 두 개의 8 그램짜리 웨이트와 하나의 6 그램짜리 웨이트로 교체 장착하는 등 노먼에게 딱 맞는 스펙으로 세팅을 완료했다.
또한 노먼이 직접 선택한 ‘TP레드 볼’은 테일러메이드의 공기역학기술인 ‘LDP(Low Drag Performance)’를 접목시켜 공의 비거리 향상에 탁월한 제품으로, 노먼이 지난해 로열 버크데일에서 열린 ‘오픈 챔피언십(Open Championship)’에서 사용한 후 테일러메이드의 볼 성능과 기술력을 극찬한 제품이기도 하다. ‘백상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그렉 노먼은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듯 백상어가 그려진 ‘TP레드 볼’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렉 노먼은 지난주 ‘캡 카나 챔피언십(Cap Cana Championship)’을 시작으로 테일러메이드의 ‘TP 아이언’을 사용할 예정이며, 그가 즐겨 쓰는 챙 넓은 모자에는 테일러메이드의 로고를 새겨 전속 계약 선수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그렉 노먼은 두 번의 오픈 챔피언쉽 우승을 포함해 국제 대회에서 총 91번의 우승을 차지한 선수로 1980년대와 90년대에 걸쳐 331주라는 긴 시간 동안 세계 랭킹 1위의 자리를 차지한 바 있다. 작년 오픈 챔피언쉽에서 놀라운 경기를 펼친 그는 올해 마스터스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이는 2002년 이후 첫 번째 PGA 정식 출전이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이 보도자료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