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서 영화 ‘트랜스포머2’ 마케팅
LG전자는 오는 6월 24일 개봉하는 ‘트랜스포머2’에 풀터치폰, 메시징폰을 PPL(Product Placement: 제품 간접 광고) 형태로 노출,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최초로 선보인 ‘트랜스포머2 버사폰’은 쿼티(QWERTY) 키패드 탈부착이 가능한 풀터치 메시징폰 ‘버사(LG-VX9600)’에 트랜스포머 특유의 상징 문양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트랜스포머 아이콘과 벨소리는 물론, 예고편 영상 및 사진 등을 담고 있으며, 100대 한정으로 제작해 이벤트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 영화의 감독인 마이클 베이(Michael Bay)는 2일(현지시간) 오후 LG전자 부스를 방문, 영화와 함께 ‘트랜스포머2 버사폰’을 소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시사회 후원 및 TV/옥외/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트랜스포머2’를 활용한 LG 휴대폰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LG전자 MC북미사업부장 황경주(黃瓊周) 상무는 “최첨단 그래픽 기법으로 제작된 ‘트랜스포머2’를 통해 LG 휴대폰의 첨단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전세계적으로 6억달러 가까운 흥행 수익을 올린 ‘아이언 맨’에도 터치스크린 스마트폰과 모바일 TV폰 등 LG의 첨단 휴대폰을 노출해 큰 홍보효과를 얻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윤원일 과장 02-3777-6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