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여의도에 고품격 문화공간을 갖춘 씨티골드 셀렉트 자산관리 센터 오픈
특히, 이번에 오픈된 여의도 씨티골드 셀렉트 센터는 뉴욕 본사 디자인팀의 새로운 컨셉에 따라 전세계 씨티은행 지점들 중에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현대적 이면서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디자인, 고객 대기공간과 세미나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점 등은 기존의 센터들과 공간적으로 차별화된다. 아울러, 뉴욕의 유명 갤러리등을 통해 수입된 백남준, 강익중 님의 예술작품 전시를 통해 다양한 행사 및 문화공간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여의도 씨티골드 셀렉트 센터는 서울, 반포, 올림픽, 부산 센텀 지점에 이은 다섯번째 셀렉트 지점이다.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홍보실 신현정 02-3455-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