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방법 공개하고 봄소풍 가자…메모렛월드, ‘나만의 쇼핑방법 공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메모렛
2009-04-03 11:13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 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참신한 쇼핑법을 제안하는 ‘나만의 쇼핑방법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모렛 USB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메모렛 이벤트 메일로 인터넷 쇼핑 시 주로 이용하는 구매방법을 간략히 서술하여 보내면 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SRL 카메라, 32G USB 메모리, 8G CF 카드, 액정클리너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했던 영화이벤트와 차별되게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행사로 새봄의 시작으로 설레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나만의 쇼핑방법 공개’ 이벤트는 5월 2일 까지 계속되며, 당첨여부는 5월 초 메모렛월드 홈페이지와 메일로 통보된다.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기쁨을 선사할 것이며 소비자만의 독창적인 쇼핑방법을 알아내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기회로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 02-703-8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