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조아 이색 런칭 행사 화제
부르조아는 지난 3월 26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 스위트룸에서 상반기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기존 신제품 런칭행사가 연회장이나 갤러리 등 에서 많이 진행되었던 것에 반해 부르조아는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스위트룸을 행사장으로 선택, 독특한 컨셉으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행사를 마쳤다.
'파파라치에게 공개된 셀레브리티의 스위트룸'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위트룸 전체를 마치 실제 셀레브리티가 머무는 듯한 공간으로 재현, 갖가지 트렌디한 소품들과 함께 부르조아의 신제품을 소개하여 그 어느때보다 볼거리가 더욱 다양했던 행사라 평하고 있다. 특히 행사 내내 쏟아지는 카메라 플래쉬와 촬영 그리고 1:1 응대 등으로 참석자들 모두를 스위트룸의 셀레브리티가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하여 더욱 특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런칭행사에서는 5월 출시되는 '꾸 드 떼아뜨르 2 in 1' 마스카라를 메인으로 섬머컬렉션과 6월, 7월 출시되는 '에페 3D 막스' 립글로스와 네일 케어 제품인 '에페 포 종글레' 그리고 부르조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 5종까지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신제품을 셀레브리티의 소지품안에 자연스럽게 디스플레이 하여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신제품들을 직접 찾아 보는 특별한 재미도 함께 경험 할 수 있었다. 실제로 부르조아의 셀레브리티로 ‘전혜빈’과 ‘이세은’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셀레브리티의 잇 아이템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을 런칭 행사장에 잘 반영하여 성공적으로 런칭 행사를 마친 부르조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창의적이고 이색적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인 신제품 홍보를 전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연락처
부르조아 홍보담당자 홍정미 02-2185-8170
이 보도자료는 부르조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