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명화실크스카프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4-03 11:51
서울--(뉴스와이어)--톡톡 튀고 싶을 땐 명화쁘띠스카프!

벗꽃,진달래가 거리를 물들이는 봄을 맞아 스카프로 한껏 멋을 낸 여성들을 만날수 있다. 지난해 부터 인기를 끌던 복고풍 클래식이 계속 유행하면서, 올 봄 여성스타일은 클래식하지만 명화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룬 명화스카프에 주목을 하고 있다.

'상품을 예술로, 예술을 생활로' 아트뮤(http://www.artmu.co.kr)가 명화작품이 프링팅된 실크스카프를 출시했다.

고급실크가 주는 빛감과 깊고 풍부한 색상이 가장 큰 매력인 명화실크스카프는 캐주얼과 정장까지 모두 연출이 가능한 패션아이템이다.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유명 화가들의 생생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표현됐다. 가로,세로 53Cm 크기이며, 샤틴실크100% 재질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2만8천원.

베어월즈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화려한 무늬와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스카프 하나면 패션리더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주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