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IP기반의 차세대 컨택센타 구축 고객사의 사례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어댑티브 비즈니스 솔루션 세미나를 주제로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4월 13일 오후 2시~5시에 [차세대 IP기반 콜센타 구축 사례]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어댑티브 비즈니스 세미나 중 그 첫 번째 세미나로 HP는 참가자들에게 시장에 급속히 도입되고 있는 IP기반 멀티채널 컨택센터(IPCC)의 구축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생명과 현대해상 등 여러 고객사례를 고객사가 직접 소개하는 일정을 비롯, 관련된 데모 및 시연까지 준비하여 참석자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IP컨택센터는 다양화되고 있는 대 고객 채널의 효율적 통합을 통해, 경기 침체에 따른 관리비 절감, 수익 증대 및 비즈니스 일관성 확보, 모빌리티,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유연한 적응력 등 최근 기업이 가지고 있는 당면 과제의 해결을 위해서 주목 받고 있는 솔루션으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HP의 IPCC구축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본 세미나는 유료 세미나( 참가비66,000원, VAT포함)로서 등록사이트(www.hp.co.kr/event/solution2004)와 등록 사무국(02-598-9889)을 통해 참가등록을 받고 있다.


한국HP 개요
한국 HP는 1984년 자본금 81억원으로 휴렛팩커드(55%)와 삼성전자(45%)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HP가 삼성전자 지분을 인수하여 현재 100% HP 지분으로 되어 있다. 현재 최준근 대표이사가 1,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한국HP를 이끌고 있으며, 세 개의 핵심 그룹으로 구분되어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p.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