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네임스 .ru 러시아 도메인 등록 대행 실시
러시아의 전체인구는 1억 5천만명에 다다르고, 브라질, 중국, 인도와 함께 빠른 경제 성장을 보이며 브릭스(BRICs)라 불리고 있다.
또한 러시아 사회에서의 계속적인 컴퓨터의 보급과 인터넷 사용자의 급증으로 전자상거래가 점차 활성화 되고 있으며, 인터넷 분야에 대한 투자와 발전도 정부와 해당 기업의 지원 아래 더욱 발전해 나갈 전망이다.
세계 경제의 전체적인 저성장 추세 속에서도 연7%대의 성장과 함께, 2010년까지 GDP를 2002년 수준의 2배로 늘리겠다는 고성장 정책을 펴고 있어 러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파트너는 이에 따른 동반상승 효과를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러시아 인터넷 시장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진출을 서두르고 있고, 자사의 브랜드 보호 및 도메인 등록 절차를 앞다투어 진행하고 있다. 러시아와 함께 브릭스라고 불리는 중국은 3만 4천개 이상의 도메인 등록이 이루어졌으며 이를 미루어 보아 러시아도 상당수의 도메인 등록이 있을 전망이다.
알지네임스의 한 관계자는 “기존에는 현지 제휴 업체를 통해 등록 신청을 진행하여 등록 완료시까지 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었으나 이제는 고객 신청 후 등록 완료까지 4일 정도면 된다.”고 말했다.
알지네임스는 일본의 CLARA ONLINE, Inc. 에 이어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ru 공식등록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ru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IDMS서비스를 실시하여 전세계 171개국 201개 도메인 등록도 대행하고 있다.
알지네임스는 .ru도메인의 등록비용을 1년 220,000(부가세 포함)으로 책정하였으며, 등록 실패시 수수료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조치 한다.
웹사이트: http://www.r.co.kr
-
2005년 7월 21일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