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녹색기술’로 업그레이드 비즈니스 경쟁력 갖춘 바이오 TT 신모델 2종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9-04-06 10:05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바이오만의 ‘에너지 세이브 기술’과 11.1형의 소형사이즈에 알차게 담긴 프리미엄 기능으로 성능, 디자인, 이동성, 친환경까지 전천후 비즈니스 경쟁력을 제공하는 바이오 TT 시리즈 신모델 2종(VGN-TT26LN, VGN-TT25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 TT 시리즈는 고성능, 이동성, 스타일을 모두 원하는 커리어 우먼들이 특히 선호하는 제품으로, 제품 디자인과 설계 과정부터 고급성능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얇고 가벼운 특성을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1.29kg의 가벼운 무게에 100% 색재현력의 클리어터프 LCD, 프리미엄 AV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절전 회로디자인, 신속한 배터리 충전으로 배터리셀 수명연장이 가능한 ‘퀵차지’, LCD 전력소모를 최소화 해주는 ‘조명센서’ 등 바이오 특유의 ‘에너지 세이브 기술’을 탑재해 뛰어난 이동성과 친환경 기술로 새로운 차원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강력함을 상징하는 블랙, 우아함을 상징하는 골드, 개성과 열정을 상징하는 레드, 깔끔한 이미지의 화이트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비즈니스 리더의 스타일까지 고려한 이번 바이오 TT 시리즈는 최고급 성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메모리 성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담당 윤택균 프로덕트 매니저는 “바이오 TT 시리즈는 시간관리가 중요한 업무환경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노트북의 역할을 극대화한 제품” 이라며 “소니 바이오는 브랜드 지향점 ‘클로저 투 유 (closer to you)’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프리미엄 경험’과 ‘그린 비즈니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 바이오 TT가 선사하는 업계 최고의 휴대성

바이오 에너지 세이브 기술을 탑재한 바이오 TT 시리즈는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60분 만에 배터리 용량의 50% 가까이 충전하는 ‘퀵차지’ 기능은 신속한 충전과 이동을 가능케 하며, 충전시간 단축으로 배터리셀의 퇴보도 늦출 수 있어 친환경 비즈니스 환경을 만족시킨다. 조명센서 기능은 주변 빛의 양을 감지해 노트북에서 가장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LCD 백라이트를 이상적인 밝기로 자동 조절해 배터리 소모를 최소로 줄여줄 뿐만 아니라 사용자 눈의 피로도도 낮춰 이상적인 PC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전과정에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함께 개발에 참여한 바이오 TT 시리즈는 고밀도 회로디자인으로 23.5mm의 얇은 두께와 약1.2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를 실현했다. 견고한 내구성을 위해 상, 하판 모두 탄소섬유를 적용했으며, 특히 하판의 경우 외부의 충격에도 HDD와 같은 민감한 부품을 보호하기 위한 특수한 웨이브형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제품 상/하판을 연결하는 부분에서 키보드까지 전 부분을 한장의 금속판으로 연결하고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를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견고함을 완성시켰으며, 녹색기술을 입은 바이오 TT 시리즈답게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은은한 녹색으로 빛나는 LED 전원버튼은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즈니스 리더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성능

바이오 브랜드의 핵심 요소인 비디오 및 오디오 기능이 강화된 바이오 TT 시리즈는 이동 중에도 최상급 AV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스크래치에 강한 ‘클리어터프 LCD’는 100% 색재현력으로 더욱 넓고 깊은 색 범위를 재현하고, 리얼(Real) 8bit 색상으로 자연적인 명암비를 연출해 모바일 노트북으로서는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다.

그 밖에도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에 기반해 풍부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 리얼리티’, 주위 소음을 분석해 반대음을 작동시켜 소음을 없애는 원리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장착해 낮은 볼륨으로도 자동차나 비행기 안에서도 깨끗한 음질로 원하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최신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SU9600), 3GB DDR3 메인메모리, 250GB HDD를 탑재한 바이오 TT 고급형(VGN-TT26LN)은 259만 9천 원, SU9400(1.40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2GB DDR3 메인메모리, 120GB HDD를 탑재한 바이오 TT 표준형(VGN-TT25L)은 229만 9천 원이다.

바이오 TT 시리즈 신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허영은 02-2016.7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