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형마트서 365일 연중무휴 영업점 개설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대형마트를 운영중인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매장내에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In-Store Branch 사업을 2009년 5월부터 시행한다.

신규로 입점하는 하나은행 영업점은 홈플러스 이용고객의 쇼핑시간에 맞추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함에 따라 쇼핑과 금융업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으며, 야간 및 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해진 것이다.

또한 하나은행은 Retail Store 개념의 Lay-out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및 이용 편리성을 높이고 홈플러스 이용자의 구매형태나 방문시간에 맞춘 금융상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은행과 홈플러스는 금융상품 구매시 각종 부가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하나은행은 고객유치의 효과, 홈플러스는 매장매출액 증가, 홈플러스 이용고객은 편리성과 할인혜택을 얻어 3자가 상호 Win-Win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개점일부터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선착순 100분(총 1만명)의 고객에게 100일 동안 사은품 등의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영업점당 100명의 고객에게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연중무휴 영업점 개설기념 100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2009년 5월부터 홈플러스 강동점, 병점점, 중계점에 영업점을 개설함에 따라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은 은행업무처리의 편리성과 홈플러스 쇼핑할인의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기획부 정조영 차장 2002-118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