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1석 3조 이벤트’ 실시...영어 풀패키지 구매고객 대상 일본어 중국어 온라인 1개월 수강권 혜택
1석 3조 이벤트 참여는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에 개설된 배너를 통해 가능하지만, 패키지 수량이 100개로 한정되어 있어 원하는 고객들은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로제타스톤 한국 대표 Steven Cho(한국이름 조항우)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서 “로제타스톤의 우수한 프로그램 구동 방식에서 착안하게 된 것”이라며, “로제타스톤은 영어(미국식/영국식),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세계 각국의 주요 31개 외국어를 일관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제공하므로 이용자들이 2~3개의 외국어를 동시에 습득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로제타스톤에서는 4월 한달 동안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후기 이벤트’를 개최, 로제타스톤을 공부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과 이용 후기를 홈페이지에 올리는 고객 전원에게 USB 미니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공중파와 케이블 TV 광고 및 잡지 광고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로제타스톤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로제타스톤에서는 2009년 대대적으로 여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3월 미국편을 시작으로 4월부터 6월까지는 프랑스 여행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이벤트는 구매 고객 전원이 자동응모대상이며, 당첨 고객은 오는 7월 떠나는 프랑스로의 여행 경비가 지원된다.
아기가 태어나 처음 모국어를 배우듯이 문법공부나 단어암기 없이 직관적으로 외국어를 배우는 로제타스톤의 독특한 학습법에 대한 문의와 무료체험 및 구입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 www.RosettaStone.co.kr에서 가능하다.
전세계에서 사용중인 로제타스톤은 미 정부 및 포츈 500대 기업에서 사용 중이며, 미국 학교 및 홈스쿨링 채택 프로그램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상품 및 구매 문의: 1566-4348 www.RosettaStone.co.kr
로제타스톤 개요
로제타스톤(Rosetta Stone Ltd.)은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업체다. 로제타스톤은 속도, 힘, 효율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독창적인 다이내믹 이머전(Dynamic Immersion(R)) 방식을 앞세워 외국어 학습의 혁명을 일으킨 바 있다. 세계 150여 개국에서 수백만 명의 학습자를 상대로 31개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로제타스톤은 언어습득의 성공을 이끄는 열쇠다. 잉크 매거진(Inc. Magazine)은 이 회사를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0대 기업’으로 선정했으며, 창사 3년째 되는 해 딜로이트 앤 투시(Deloitte and Touche)는 로제타스톤을 ‘버지니아 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기업’으로 꼽았다. 이 회사는 1992년 2가지 핵심 신념을 기반으로 설립됐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데 있어 가장 성공적인 길은 어린아이가 말을 배우 듯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하는 것이며, 양방향 CD롬 및 온라인 기술을 통해 모든 연령층의 학습자에 적합한 몰입방식을 반복해 활성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본사는 미국 버지니아 주 알링턴에 있으며,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settaStone.co.kr
연락처
(주)SGLC International PR Manager 김효은 02-3472-34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