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사랑스러운 담비 핑크 vs 글래머러스한 고메즈 핑크”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최고의 트렌드 컬러를 뽑는다면 단연 ‘핑크’! 작년 한해 ‘딸기 우유 립스틱’부터 시작된 핑크 바람은 2009년 스프링 메이크업에서도 빠질 수 없는 메인 컬러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에서는 P메이크업 라인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인 손담비와 제시카 고메즈의 고유 이미지에서 착안한 사랑스러운 ‘담비 핑크’, 글래머러스한 ‘고메즈 핑크’ 등 다양한 이미지의 ‘핑크 퍼포먼스’를 제안한다.

부드러운 핑크 컬러로 사랑스럽게 표현하는 ‘담비 핑크’ 룩

엔프라니 P메이크업 라인의 부드러운 핑크 컬러 퍼포먼스는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의 손담비도 사랑스럽고 상큼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듬뿍 묻어나는 손담비의 핑크 메이크업, 일명 ‘담비 핑크’ 퍼포먼스는 은은한 핑크 빛 발색에 반짝거리고 싱그러운 매력을 담은 귀여운 느낌의 핑크 메이크업이다. 또한 담비 핑크 퍼포먼스를 완성하는데 사용된 엔프라니 P메이크업의 모든 핑크B 제품은 일명 ‘담비 핑크’로 통한다. 이처럼 ‘담비 핑크’ 퍼포먼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 꿀 법한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소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담비 핑크’ 퍼포먼스업의 소녀 같은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수분 함량이 많은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한 후,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수분감이 감도는 피부로 정리한다. 피부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로 일명 ‘담비 팩트’라 불리는 레이:디 팩트를 사용해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으로 표현해 완벽한 각도의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여기에 ‘핸디컬러모노 3호 프린세스’를 베이스로 눈 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핸디컬러모노 7호 핑크B’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 쌍꺼풀 라인을 따라 덧발라 주면 사랑스러운 ‘손담비의 핑크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또한 ‘핸디컬러 모노 1호 샤인빔’으로 눈 앞부분에 포인트를 주면 더욱 눈이 커지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손담비와 같이 입체적이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표현하기 위해 적격인 제품은 바로 엔프라니‘샤인글로우 507호 핑크B’.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발색의 부드러운 이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되, 입술 라인을 살려 바른다. 이후 ‘샤인글로스 507호 핑크B’나 ‘핸디컬러튜브 07호 핑크B’ 를 덧발라 촉촉하고 통통하게 차오르는 사랑스러운 핑크 립을 완성한다.

우아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위한 글래머러스 ‘고메즈 핑크’ 룩

카리스마 있는 고혹적인 눈빛과 섹시한 입술을 표현하고 싶은 날에도 ‘핑크’ 컬러를 선택하자. 제시카 고메즈의 관능적인 이미지에서 착안한 ‘고메즈 핑크’ 메이크업 같은 선명한 핑크 컬러는 여성의 글래머러스함을 부각시켜 섹시하면서 화려한 느낌으로 변신시킨다.

‘담비 핑크’처럼 고메즈 핑크 룩을 완성하는데 사용된 엔프라니 P메이크업의 모든 핑크G 제품은 일명 ‘고메즈 핑크’로 통한다.

고메즈의 매력적인 핑크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커버감 있는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나게 표현한다. 여기에 ‘핸디컬러모노 6호 드레시 핑크’를 베이스 컬러로 눈두덩이 앞부분을 밝게 연출하고, 좀 더 화려한 느낌의 ‘핸디컬러모노 5호 핑크G’ 를 2/3지점부터 눈 꼬리 끝까지 넓게 그라데이션해 매혹적인 핑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1호 샤인 빔’으로 눈 앞부분에 포인트를 주면 눈매가 더욱 깊어 보여 신비로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섹시한 분위기의 고메즈 핑크 메이크업은 무엇보다도 립 메이크업이 관건. 선명한 색상이 돋보이는 ‘모이스춰 크림 립스틱 05호 핑크G‘를 입술 라인을 따라 또렷하게 바른다. 여기에 립스틱 같은 발색을 자랑하는 ‘루즈크림글로스 05호 핑크 G’ 나 ‘핸디컬러튜브 05호 핑크 G’(를 덧발라 글로시한 입술을 부각시킨다. 립글로스를 바를 때 입술 산의 라인을 부각시키며 바르면 더욱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원할 땐 엔프라니 핑크B라인(담비핑크)으로, 섹시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원할 땐 엔프라니 핑크G라인(고메즈핑크)으로 기분에 따라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TRUE PR&Creative 김혜연 02.515.26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