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웰빙 메뉴 am Riser ‘에그버거’ ‘블랙갈릭버거’ 출시...런치박스 프로모션도 진행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09-04-08 09:20
서울--(뉴스와이어)--KFC는(www.kfckorea.co.kr)는 오전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빙 메뉴인 am Riser (에이엠 라이져) ‘에그버거’와 ‘블랙갈릭버거’ 2종을 출시하고 점심시간에는 런치박스와 함께 베이비 통 감자와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담백하고 든든한 웰빙 메뉴 am Riser 2종, ‘에그버거’ ‘블랙갈릭버거’ 출시

새롭게 출시하는 am Riser의 ‘에그버거’는 부드러운 에그와 담백한 KFC만의 오리지널 레시피(Original Recipe) 치킨에 마요네즈 소스로 맛을 내 든든하게 먹기 좋다. 특히 치킨 매니아들에게 인정받는 KFC의 가장 대표적인 양념비법인 오리지널 레시피로 부드러운 치킨 맛을 선사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단품은 2,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웰빙푸드로 알려진 흑마늘이 포함된 패티에 향긋하고 달콤한 망고소스로 상큼한 맛을 가미한 ‘블랙갈릭버거’도 함께 판매한다. 신선한 야채와 토마토로 구성된 ‘블랙갈릭버거’는 한국식 웰빙버거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바쁜 직장인들의 식사 메뉴로 손색이 없다. ‘에그버거’와 마찬가지로 단품은 2,000원.

am Riser 출시 기념으로 런치박스 프로모션도 진행

am Riser 2종 출시를 기념해 콜라와 함께 구성된 런치박스 메뉴를 낮 12시부터 2시 사이 판매한다. am Riser의 ‘에그버거’ ‘블랙갈릭버거’ 런치박스는 각각 3,500원에 선보이며, 런치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입맛을 돋구어주는 이색적인 맛의 미니 통감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 동안 코오롱 발목양말, QUA 덧신스타킹 등의 사은품(일부 매장 제외, 소진시까지)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케이에프씨(KFC) 개요
KFC 코리아는 지난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치킨 전문가로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치킨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매일 맛있는 치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통살 치킨으로 만든 징거 버거 등은 오랫동안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