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대구·경북 지역 공식 진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는 오는 8일 대구광역시 두산동에 인피니티 8번째 공식 전시장인 SC 모터스를 오픈한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대표는 “대구전시장 오픈으로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광주, 대전, 대구에 이르는 전국적인 판매 및 서비스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며 “대구 및 경남 지역의 기존 고객들에게도 더욱 가까이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 경북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하게 될 대구전시장은 총면적 2,534㎡, 총 3층 규모로 1~2층은 차량 전시 및 고객 공간, 3층은 사무 공간으로 활용한다. 총 8대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어 인피니티의 다양한 차종을 고객들이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다.

인피니티의 다른 전시장과 마찬가지로 대구전시장 역시 인피니티 전시장의 글로벌 스탠다드 컨셉인 아이레디(IREDI, Infiniti Retail Environment Design Initiative)에 맞춰, 고객들이 갤러리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하듯 전시장에서 자동차를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고객들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레디 컨셉의 예술작품과 함께 전시되어 있는 인피니티 차량을 통해 인피니티만의 독창적인 철학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레디는 2005년 국제 매장 디자인 부문 ‘혁신적 외관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SC 모터스는 국내 최대 의료 주사기 전문 생산업체인 신창메디칼(대표 김용창)의 자회사로 지난해 8월 체결한 딜러십 LOI(Letter of Intent)에 따라 대구 경북 지역 공략을 위한 전초 기지 역할도 담당한다.

웹사이트: http://www.infiniti.co.kr

연락처

한국닛산 오경민 대리 02-2085-8937
드림커뮤니케이션즈 배대권 대리 02-2022-77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