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 뷰티 최강상품 심야특집 ‘리얼 라이브 1박2일’ 방송
7만원에서 10만원 이하 구매고객에게 카놀라유(500ml) 3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포도씨유(500ml) 3개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16시간 ‘1박2일’ 특집방송 중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롯데 제주 1박 숙박권(7명)’과 ‘호텔 롯데 부산 1박 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11일(토) 저녁 8시 20분에는 쉽고 빠르게 헤어세팅이 가능한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7만9,000원)’를 판매하며 정품 ‘메트로시티 시계’를 기본구성으로 준비했다. 또, 구매고객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현금 총 300만원을 지급한다. 저녁 11시 40분에 방송되는 ‘스킨79(6만9,000원)’는 구매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남성화장품 5종세트를 증정한다.
12일(일) 새벽 2시부터 6시까지는 ‘밤을 잊은 그대에게’ 라는 타이틀로 여성고객이 선호하는 란제리와 쥬얼리, 기능성 뷰티 제품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미싱도로시(9만9,900원)’, ‘엘라호야(9만8,000원)’, ‘화숙리 언더웨어(18만9,000원)’, ‘18k골드체인(39만9,000원)’ 을 판매하며 자동주문전화 이용시 제품별 할인이 적용된다.
‘리얼 라이브 1박2일’ 특집의 마지막 방송인 11시 20분부터는 ‘스킨HD(8만9,000원)’가 방송된다. ‘스킨HD’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한달안에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HDTV 4대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패션잡화팀 박철효 팀장은 “새벽2시부터 6시까지의 재방송 시간의 최근 2~3개월간 고객수가 7 % 가량 증가한것으로 나타났다”며 “기존 심야 방송시간에는 침구, 이/미용상품, 안마기 등 고 연령대 상품이 많았는데, 심야 젊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특집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