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한국인포서비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현판식 개최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09-04-10 14:37
서울--(뉴스와이어)--114 전화번호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인포서비스(KOIS, 114.co.kr, 대표이사 이병우)는 10일 오전 10시 여의도 본사 로비에서 이병우 사장과 박종선 서울지방노동청 남부지청장 등 노동부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현판식을 개최했다.

한국인포서비스는 평등한 일터만들기를 통한 고용 개선, 실효성 있는 제도 개선을 통한 직장내 모성보호활동, 안전한 보육시설제공 및 재택근무 활성화를 통한 직장과 가정의 양립지원,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추진해 온 여성의 능력개발, 어린이집 운영 등 그동안 고용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지난 1일 2009년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인포서비스㈜는 2001년 지금의 KT에서 분사되어, 주력사업으로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우선번호안내사업, 콜센터사업, 별정통신사업 등 국민에게 편리한 생활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경영전략부 홍보담당 오상호 02-3215-20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