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스터디, 케이스아카데미 피해 학생을 위한 폴수학 강좌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애니모비
2009-04-10 16:53
분당--(뉴스와이어)--폴수학 강사 이기홍과 대표적인 교육사이트인 애니스터디(www.anystudy.co.kr, 대표 홍창민)가 ‘케이스아카데미’의 온라인강의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학생들을 위해서, 애니스터디의 폴수학 강좌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학습에 지장이 없이 수능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애니스터디에서는 케이스아카데미의 폴수학 수강생들이 애니스터디 고객센터를 통해 케이스아카데미의 회원 ID와 본인확인이 되면, 기존의 수강기간은 물론, 10일간의 수강기간 연장을 받아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해당 수강자들이 계속해서 폴수학 수강을 원할 경우, 애니스터디에서는 폴수학 패키지를 10%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4월 초, 유명 온라인 강의서비스인 ‘케이스아카데미’가 일방적으로 폐쇄되면서 많은 학생들이 피해를 받게 되었고, 특히, 케이스아카데미의 폴수학이라는 특정 강좌를 수강하던 대부분의 학생들은 사전 예고도 없이 서비스가 중단된 상황에서 수능 대비 공부에 지장이 있을까 염려하고 있으나 별다른 조치도 취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혜인 학생은 “ 강의를 들으려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갑작스런 사이트 폐쇄로 너무 당황스러웠고, 학업에 지장이 생길 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애니스터디에서 이렇게 무료 수강으로 배려 해줘서 정말 고마웠습니다”라고 했다.

김재일 과장(㈜애니모비 신규사업팀)은 “이번 조치는 선의의 학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폴수학 강사인 이기홍선생님과 협의하여 내린 결정입니다. 동종업계에서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온라인교육에 대한 불만, 불신으로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무엇보다 학생들이 학습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치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애니모비 개요
(주)애니모비의 교육브랜드 애니스터디는 모바일 교육과 온라인 교육을 통합 제공하는 전문 M-learning 교육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대상 고객은 고등부, 중등부의 학생뿐만 아니라 초등부를 비롯한 일반성인 등 평생교육 대상자 모두를 대상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제품은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도록 다양하게 기획된 Contents로서 최고의 강의 능력을 가진 강사들을 통해 제작된 것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Platform상의 동영상 강의를 당사가 운영하는 On-line Web Site를 통해서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방식으로(Whenever, Wherever, However)으로 완벽하게 구현된 동영상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스터디: http://www.anystudy.co.kr

웹사이트: http://www.anymobi.co.kr

연락처

(주)애니모비 마케팅추진본부 김주환 1566-1530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