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뉴 럭셔리 골프클리닉 실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그랜저 뉴 럭셔리 1~3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에 걸쳐 안성 레이크힐스 골프 클럽에서‘그랜저 뉴 럭셔리 골프 클리닉’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첨단 비디오 3D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한 플레이어의 자세 교정 및 이론 교육에 이어 유광수, 이동익, 윤소원 외 12명의 전문 프로골퍼와 동행하는 실전 클리닉으로 구성됐다.
오전에 진행된 플레이어의 자세 교정에서는 헤드의 움직임을 통해 골퍼의 스윙 자세를 판단하는 비디오 분석 프로그램과 플레이어의 스타일 분석을 통해 교정여부를 판단하는 3D 판독 시스템이 이용됐으며, 여기에 신체 구성에 적합한 스윙 자세 및 장타 비결 등을 프로골퍼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개인별 레슨이 더해져 첨단 프로그램의 효과를 더했다.
오후 시간에는 고객 3명당 1명의 프로 선수를 한 조로 구성한 조별 숏 게임과 9홀 라운딩의 필드 레슨으로 하루 동안의 일정이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그랜저 뉴 럭셔리의 구매 고객으로서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다”며“하루라는 짧은 시간 동안 더할 나위 없을만큼 알차게 구성된 클리닉이었다. 다음 번 필드에 나갈 날이 기다려진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하는 골프를 매개로 고품격의 마케팅을 펼쳐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부심과 만족도를 심어주고자 한다”며“앞으로도 그랜저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그랜저만의 안락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밀착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