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세상의 행복여는 신개념 코-크 폰(CokePhone) 탄생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09-04-13 09:04
서울--(뉴스와이어)--코카-콜라는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개념 위젯인 “코-크 폰(CokePhone)”서비스를 이달 30일까지 코-크 플레이(www.CokePLAY.com)에서 제공한다.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온라인상 행복체험 서비스인 “코-크 폰” 위젯은 문자, 통화 등 모바일 기능 외에도, TV CF, 디지털 컨텐츠 다운로드, 이메일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코카-콜라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일상의 행복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것.

코-크 폰(CokePhone) 서비스는 코-크 플레이(www.CokePLAY.com)에 들어가 ‘행복을 여세요’ CF를 감상만 하면 즉석에서 무료 문자 및 무료 통화를 할 수 있는 코-크링과 영화 티겟의 행운도 잡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 4월1~30일, 5월1일 부터는 본인이 결제하여 문자 및 통화이용)

이밖에 코-크 폰은 다양한 테마의 스킨과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위젯을 디자인해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폰 스킨을 통해 언제나 디자인을 손쉽게 교체하여 늘 새로운 코-크 폰(CokePhone)서비스를 즐길 수도 있다.

코카-콜라 브랜드 위젯인 코-크 폰(CokePhone)은 인터넷과 모바일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Flash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서비스로 ‘어바우트’사가 코카-콜라와의 제휴를 통해 세계 최초로 상업화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