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봄꽃 나들이에 어울리는 ‘1등석 와인’ 시음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주류 기업인 [하이트-진로 그룹]의 계열사 하이스코트(www.thehite.com/terroir)에서 연인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을 맞아 꽃놀이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유명 항공사의 1등석에서 마시는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하이스코트 와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하이스코트 와인 시음회’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4월 26일까지 한달 간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대구, 부산, 울산 등 전국 이마트에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음회에서는 세계 최고의 와인 유통업체 라보에 루아사가 유명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고 있어 ‘1등석 와인’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라보에 루아 부르고뉴 루즈’ ‘라보에 루아 샤블로’를 시음 제품으로 선보인다.

라보에 루아사의 ‘라보에 루아 부르고뉴 루즈’는 브리티시 항공, 일본 항공, 케세이퍼시픽 항공,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싱가포르 항공 등 전세계 유명 항공사의 80%가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와인으로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와인은 국내에서는 하이스코트에서 단독 수입해, 소개하고 있다.

이밖에 국내 와인 드라마로 화제를 모았던 SBS ‘떼루아’에 등장해 달콤한 맛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떼루아’ 와인으로 불리고 있는 ‘까비앙까 모스까또 다스띠’ ‘까비앙까 브라께또 다뀌’와 고흐의 ‘아를르의 밤의 카페’를 형상화한 레이블로 유명한 ‘쁘띠 비스트로 까베르네 소비뇽’ ‘쁘띠 비스트로 쉬라즈’ 등이 시음 제품으로 준비된다.

또한, 시음회 행사에서 하이스코트 와인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달콤한 케이크 모양의 손수건을 증정한다. 3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9일부터 12일까지는 인천, 16일부터 19일까지는 대구, 경북 지역, 23일부터 26일까지는 부산, 울산, 경남 등에서 진행된다.

하이스코트 개요
랜슬럿을 수입·판매

웹사이트: http://www.lancelot.co.kr

연락처

벅스인터랙티브 이희진 대리 02-2193-06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