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까사온 바이 까사미아 헤리티지 소파’ 판매

서울--(뉴스와이어)--백화점이나 대리점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의 가구를 TV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GS홈쇼핑(代表 許兌洙)은 4월15일(수) 오후 7시35분부터 60분 동안 ‘까사온 바이 까사미아(casaon by casamia) 헤리티지 가죽 소파’를 판매한다.

‘까사온 바이 까사미아’는 까사미아가 생산을 담당하고 GS홈쇼핑이 판매하는 공동 기획 브랜드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로맨틱하고 우아한 까사미아의 품질과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했다. 다품종 소량 생산 대신 TV홈쇼핑의 특성을 살려 한정된 모델을 운영하고, 원자재의 대량 구매와 대량 생산, 대량 판매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GS홈쇼핑 임원호 상무는 “장기화 되고 있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만든 상품을 사서 오래 쓰자’는 가치소비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상품의 판매가 늘고 있다”면서 “GS홈쇼핑은 오프라인 기반의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선보이는 헤리티지 가죽 소파는 고급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클래식한 광택처리, 최소한의 가죽 절개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좌판과 등 쿠션 등에 항균 기능이 있는 듀폰사의 타이백 원단을 사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4인 소파와 스툴로 구성되며, 쿠션과 클래식한 분위기의 패브릭 슬립 커버 3개, 코디 쿠션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브라운과 베이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119만원으로 방송 중 구입 시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을 준다.

한편, ‘까사온 바이 까사미아 침구’의 봄 신상품도 4월16일(목) 오후 3시35분부터 방송된다. 40수 순면 소재로 봄 분위기에 맞게 화사하면서도 은은한 광택을 보여준다. 누비 이불 커버와 베개 커버 2개, 코디 베개 커버 2개, 매트리스 커버와 패드로 구성된다. 23만 9000원.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신진호 과장 02-2007-4246 / 황규란 대리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