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제천사업소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사장 민병관)는 오늘 4월 15일 충청북도 제천시 강제동에 신규 사업소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천사업소는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표준 규격에 따른 초현대식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볼보트럭은 트럭 구매와 정비, 부품 구입 등 각종 업무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고객 지원 시스템을 통해 제천을 포함한 충북 및 중부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숙련된 정비 기술자들을 사업소에 상주시킴으로써 고객 지원시스템 정착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휴게실과 샤워실, 수면실 등 각종 편의 시설들을 구비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돋보인다.

이번 오픈을 맞아 볼보트럭은 제천사업소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2달 동안 전 차종 엔진오일 및 연료필터, 오일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등 각종 필터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 스페셜 할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소 증설을 통해 고객 편의 향상 및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언제나처럼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시하고, 특히 요즘과 같은 불안한 경제 상황을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볼보트럭코리아는 작년 12월에 오픈한 제주사업소, 지난 2월에 오픈한 양주사업소를 포함, 전국 22개 지역에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되었다.

한편 안전을 최고 핵심가치로 여기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및 안전 운전에 보탬이 되고자 5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볼보 순정 브레이크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할인 대상 부품은 브레이크 라이닝 및 패드로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고 2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천사업소 위치: 충청북도 제천시 강제동 300-5번지 / 연락처 043-643-3716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http://www.volvo.com/trucks/south-korea-market/ko-...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이성종 상무 031-379-4803 / SMC 차의경 대리 02-3445-74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