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오는 18일 모바일 RPG ‘몬스터 마스터’ 게임 오픈 기념 마술사 노병욱 초청 매직쇼 개최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에서는 4월 15일과 16이 양일에 걸쳐 국내 3대 이동통신사 모두에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RPG인 몬스터 마스터의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이를 기념하여 4월 18일 게임 런칭 매직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8일(토요일) 오후 1시 코엑스 이벤트 코트에서 진행 예정인 몬스터 마스터게임 런칭 매직쇼에는 개발자들과의 만남, 게임 퀴즈를 통한 경품 증정 행사 등 게임과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과 함께 몬스터 마스터의 환상의 마법 세계로 게이머들을 초대하는 인기 미녀 마술사 노병욱의 매직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4월 16일(목요일)까지 인터넷 주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받으며, 추첨을 통해 게임 런칭 매직쇼 참석자 100명을 선발해 4월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 런칭 매직쇼 참석자 모두에게는 게임 할인권과 게임 아이템, 소정의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도 함께 주어진다.
몬스터 마스터는 '페노아전기', '이노티아연대기', '아이모' 등 탄탄한 모바일 RPG 군을 자랑하는 컴투스가 새롭게 내놓은 기대작으로, 동화 같은 스토리와 부드러운 움직임, 아기자기한 구성이 돋보이는 3D 그래픽, 109마리의 다양한 몬스터를 포획하고 조합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몬스터 마스터는 컴투스의 뛰어난 모바일 3D 기술을 통해 휴대폰 속 입체감 넘치는 동화 같은 마법의 세계로 만들어졌다"며, "이번 주말 코엑스에서 미녀 마술사와 함께 마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자신의 휴대폰에 몬스터 마스터만의 환상의 마법 세계를 담아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마스터 게임 홈페이지(mon.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몬스터 마스터> 게임 홈페이지: http://mon.com2us.com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