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국내 유일 50강 온라인 경매강좌 오픈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9-04-15 13:58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는 유일한 50강 짜리 초보자용 온라인 경매 강좌가 오픈됐다.

부동산 경매전문회사인 지지옥션(www.ggi.co.kr)은 4월 13일부터 ‘김재범의 알기 쉬운 경매’ 온라인 동영상 강좌 서비스를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지옥션 온라인 전속강사 겸 실제 경매투자자이자 대학교와 학원 등에서 활발하게 경매강의를 하고 있는 김재범 씨가 강사로 참여한 이 강좌는 30분 짜리 총 50강이다. 기존에 나와있는 초보자용 경매 강좌 중 가장 길다.

경매 총론, 용어, 절차 뿐만 아니라 초보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전세권, 법정지상권 등 권리분석, 임차인 분석, 배당연습, 사례별 명도방법, 경매물건 현장답사 요령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매투자를 하고 싶지만 각종 법률용어 등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포기했던 초보자들을 위해 내용구성, 설명방식, 각종 사례, 자막내용, 강의시간, 강사 판서 글자크기 등 모든 것을 초보자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특히 매 강의마다 초보자들이 가장 답답해 하는 ‘왜?’라는 물음에 속시원한 답변을 해서 경매의 원리를 파악할 수 있게 한 점이 장점이다.

양도세 중과폐지 등 최근 개정된 법률과 세금도 충실히 반영했다. 수강생에게는 동영상과 함께 별도의 경매전문 도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지지옥션 경매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도 적립해준다. 수강료는 29만원이며 100일 동안 반복청취가 가능하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팀 장근석 02)711-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