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건설인재 채용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4-16 09:10
서울--(뉴스와이어)--2009 건설인재 채용박람회가 5월 7일 ~ 8일 건설회관에서 개최된다.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건설인재 채용박람회는 대한건설협회와 매일경제가 주최하고, 건설공제조합과 건설업체인사관리자협의회가 주관하며, 건설취업 콘잡이 후원 한다.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는 건설 업체에게는 참가비 무료, 업체 홍보 및 채용상담을 위한 부스 설치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건설 구직자들을 위한 인사담당자의 1:1 취업컨설팅, 모의면접, 취업특강, 심리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며, 기존의 신입사원 위주의 형식에서 벗어나 경력사원도 참가가 가능한 것이 이번 채용박람회의 특징이다.

또 이번 채용박람회는 사회 전반적인 문제로 인식되고 있는 ‘청년 실업난’ 해소를 위해 당초보다 예정일을 앞당겨서 진행을 하게 되었으며, 최근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고통 분담을 통해 취업대란 해소와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한다는 건설업계의 의지도 반영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건설산업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기업은 대한주택공사, 대우건설, 삼성물산, 현대건설, GS건설,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금호건설, 계룡건설산업, 삼환기업, 반도건설, LIG건영, 서희건설, STX건설, 양우건설, 보미종합건설, 원건설 등 국내 30여개 기업이다.

콘잡 양승용 대표는 “건설업계 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고자 2009 건설인재 채용박람회 후원업체로 등록을 하게 됐다” 면서 “이번 채용박람회가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건설채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덧붙였다.

채용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www.coneducenter.co.kr) 또는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고객센터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