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에어차이나 항공 온라인 좌석지정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09-04-20 08:30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할인항공 전문여행사 와이페이모어는 에어차이나항공(중국 국제항공, air china) 예약 시에도 비행기 좌석지정 (Seat Assignment)을 온라인으로 가능하게 되었다고 발표하였다.

기존 에어차이나 항공의 경우는 여행사에서 할인항공권으로 구매한 경우나, 에어차이나 항공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등 이용에 제약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좋은 좌석을 배정받기 위해 인천공항에 몇 시간 전에 가서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많이 따랐다. 그러나 이번 패치로 인해 에어차이나 항공도 집에서 손쉽게 인터넷으로 앉아가고 싶은 자리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에어차이나 항공의 새 버젼에는 일반석 중의 로얄석인 “앞 좌석이 넓은 Bulk Head Seat” 도 좌석지정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라는 것이 담당자의 의견이다.

이에 와이페이모어의 좌석지정 개발 책임자인 박종범대리는 “ 최근 에어차이나 항공에서 유럽배낭여행 할인과 미국 할인항공권을 진행하고 있어 장거리로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 경우 편한 좌석을 선택해서 가는 것이 편안한 비행을 위해 현명한 일” 이라고 조언했다.

다음은 박 대리가 조언하는 에어차이나 항공의 주력기종인 Boing 747-400(744)의 좋은 좌석 선택 노하우이다.

일반석이라도 다 똑같은 일반석이 아니라 위치에 따라 비즈니스 석의 효과를 내는 알짜배기 좌석이 있다. 가장 좋은 좌석은 바로 31열의 A~L석이다. 바로 가 영역과 39열의 A~L열 이다(나 영역). 이 좌석도 앞자리와의 간격이 일반좌석보다 넓기 때문에 매우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단점이라면 창가에 비행기 날개가 있어 창가에 앉아도 날개에 가려 안 보인다는 점이지만 편안한 여행에는 가장 좋은 좌석이다. 그러나 이 좌석의 배정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항공사에 미리 확인해두는 것이 좋다.

에어차이나 항공의 인터넷 좌석지정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출발 24시간 이내의 경우에는 공항 탑승 카운터에서 가능하니 좌석 지정을 원한다면 이점은 숙지해두는 것이 좋다. 이 좌석지정 서비스는 ㈜와이페이모어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whypaymore.co.kr / 문의전화 02-1577-1245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홍보/마케팅 담당 안정일 대리 02-3210-4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