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TV, 17일부터 영화 ‘예스맨’ 프리미엄 VOD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케이블TV VOD제공사 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영화 <예스맨>의 VOD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영화 속에 나오는 스쿠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지털 케이블 TV 가입자들은 VOD 영화 중 <예스맨>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응모대상 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200만원 상당의 혼다 스쿠터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서비스가 시작되는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 홈초이스의 홈페이지 (www.hchoi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제공될 스쿠터는 실제 영화 속에서 두 주인공의 사랑을 이어주는 중요한 소품으로 등장했던 것과 동일 모델이다.

영화 <예스맨>은 코미디 영화의 황제 짐 캐리 주연으로 미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짐 캐리 주연 영화 중 역대 최고의 흥행기록을 수립한 작품. 국내에서도 재미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140만 명의 관객이 극장을 다녀갔다. 짐 캐리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코믹한 표정도 재미있지만, 특히 영화 속에서 그가 구사하는 어설픈 한국어 대사들이 유쾌함을 더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예스맨>이 흥행에 성공한 이유에는 짐 캐리의 명성과 코미디 영화가 주는 재미에만 있었던 것은 아니다. 전 세계적인 경기 불황으로 웃음을 잃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예스맨>은 사람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활하면 인생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실제 영화 속에서도 주인공 짐 캐리는 항상 자신이 불운하고 불행하다고 낙담하며 지내지만, 모든 일에 “YES”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접근하자 답답하고 재미없던 일상이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만 다가온다. 불황의 시대에 긍정의 힘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 흥행으로까지 이어진 셈이다.

홈초이스 관계자는 “디지털케이블TV 시청자들도 영화 속의 짐 캐리처럼 긍정적 마인드로 일상의 행복을 누렸으면 하는 의미에서 깜짝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kcta.or.kr

연락처

케이블TV방송협회 정책협력실 홍보팀 김용배 과장 02)398-5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