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09’ 개막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09’는 4월 20일부터 9월까지 5개월간 국내 예선을 치르며, 약 1,500명의 BMW 고객 또는 가망고객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18홀 스트록 플레이의 남자A조와 18홀 핸디캡 스트록 플레이(뉴페리어 방식*)의 남자B조와 여자A조 등 3개의 조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전국에서 8차례 걸친 지역 예선과 9월 말 국내결승대회인 내셔널 파이널 대회까지 총 9차례의 경기가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 3명과 함께 3개 부문에서 수여되는 9개의 본 상 외에도 특별상과 홀인원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대회는 해를 거듭하며 아마추어 골프 대회의 한계를 넘어서 프로대회를 능가하는 대회 운영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BMW 고객들의 축제의 장으로 국내에서만 매년 전국 1천 5백 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친다.
* 뉴페리어 방식 (Modified Peria System)
페리어 방식과 동일하나, 숨긴 홀을 12홀로 하여 파의 합계를 48로 한다. 12홀에 해당하는 스코어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한다.
예) 12홀의 스코어 합계가 70인 경우 12홀 스코어의 합계
70 X 1.5 = 105 – 72(포스의 파) = 33 X 80% = 26.4(핸디캡)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02-6370-8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