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09’ 개막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50개국 12만 여명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09’의 국내 예선전이 4월 20일부터 시작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09’는 4월 20일부터 9월까지 5개월간 국내 예선을 치르며, 약 1,500명의 BMW 고객 또는 가망고객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18홀 스트록 플레이의 남자A조와 18홀 핸디캡 스트록 플레이(뉴페리어 방식*)의 남자B조와 여자A조 등 3개의 조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전국에서 8차례 걸친 지역 예선과 9월 말 국내결승대회인 내셔널 파이널 대회까지 총 9차례의 경기가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 3명과 함께 3개 부문에서 수여되는 9개의 본 상 외에도 특별상과 홀인원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대회는 해를 거듭하며 아마추어 골프 대회의 한계를 넘어서 프로대회를 능가하는 대회 운영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BMW 고객들의 축제의 장으로 국내에서만 매년 전국 1천 5백 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친다.

* 뉴페리어 방식 (Modified Peria System)

페리어 방식과 동일하나, 숨긴 홀을 12홀로 하여 파의 합계를 48로 한다. 12홀에 해당하는 스코어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한다.
예) 12홀의 스코어 합계가 70인 경우 12홀 스코어의 합계
70 X 1.5 = 105 – 72(포스의 파) = 33 X 80% = 26.4(핸디캡)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02-6370-80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