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신상품 ‘수호천사 여자만세보험’ 출시

뉴스 제공
동양생명 코스피 082640
2005-03-31 13:39
서울--(뉴스와이어)--우리 나라 각 가정의 가훈 제1호는 뭐니뭐니 해도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이다. 가정이 편해야 모든 일이 잘된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가정의 행복은 어디서 올까? 바로 사회의 동력을 창출하는 여성의 건강과 행복에서 출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성의 건강과 행복이 곧 가정의 행복과 나라의 안녕을 가져오는 것이다.

동양생명(대표이사 사장 尹汝憲)은 FY2005 새로운 회계연도를 맞아 이처럼 모든 행복의 근원인 여성을 위해, 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험과 질병을 커버할 수 있는 여성 전용 특화 상품, 「수호천사 여자만세보험」을 개발하여, 오는 4월 1일부터 판매 개시에 들어간다.

▶ 특징 ①
「수호천사 여자만세보험」은 여성에게 일어나는 각종 모든 질병이나, 재해, 미용 관련 치료까지 보장해 주는 ‘여성 전문 종합보장 상품’이다.

이 상품은 자궁암, 난소암, 위암, 대장암과 같은 여성 4대 암과 여성주요질환(심장질환,뇌혈관질환,갑상선의 장애,신부전) 과 여성생식기 질환 (유방의장애, 여성골반내장기의 염증성질환,여성생식기의 비염증성 장애, 양성신생물, 당뇨병, 고혈압, 호흡기질환, 위십이지장궤양, 골다공증, 사구체질환,신세뇨관, 간질성질환, 요로결석증 등)을 집중 보장함으로써 여성과 관련된 질환에 대해 집중적으로 보장하고 있다. 특히 머리나 목 등 얼굴부분에 상해를 입을 경우에는 이를 ‘외모특정상해’로 규정하고 수술 1회당 50만원을 지급해 준다. 또한 성폭행과 같이 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폭력사고의 경우 4주 초과의 진단을 받을 시에는 매 회 마다 100만원의 위로금을 지급하는 등 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과 미용에 대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배려하고 있다.

▶ 특징 ②
「수호천사 여자만세보험」은 엄마와 자녀가 동시에 보장 받을 수 있는 ‘모자(母子)종합보장상품’으로 설계된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동양생명은 최근 보험상품의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시장조사를 한 결과 엄마가 보험을 들었을 때 자녀가 함께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다는 점을 파악하고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보험으로 엄마와 자녀가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는 「수호천사 여자만세보험」을 개발하게 되었다.

주보험인 엄마보장의 경우 만기시에는 기납입 보험료를 100% 환급해 주는 것은 물론(만기 환급형), 가입 후 매 5년 마다 다양한 목적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100만원의 미용관리자금(고급형, 60세까지)을 지급한다.

자녀사랑보장특약의 경우 암진단시 최고 5,000만원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중대한 화상 발생시에는 2,000만원의 치료비가 보장된다. 또한 식중독이나 재해골절 치료비, 예방접종비 등 일상생활에서 자녀의 건강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해 줌으로써 실질적인 혜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이 상품은 최근 늘고 있는 유아 범죄에 대비해 자녀가 유괴나 납치, 감금 등으로 인해 상해를 입었을 때 100만원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어린이보장을 해주고 있다.

이 상품은 순수 보장형인 실속형과 중도 급부형인 고급형, 100% 만기환급형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자신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을 뿐 아니라, 자녀사랑보장, 암보장, 임신출산보장,질병입원, 재해입원, 정기, 수술보장, 재해치료특약 등 여성 전용의 다양한 선택특약도 설정해 놓았다. 특히 선택특약에서 어린이 보험과 같은 보장 급부의 자녀보장 항목을 선정함으로써 미혼여성과 기혼 여성 모두에게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엄마와 자녀 보장을 동시에 설계하면서도 보험료는 매우 경쟁력 있게 설정되어 있어 실속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15세~60세, 보험기간은 80세 만기(어린이보장 : 30세)이며 보험료는 주보험(20년납, 30세 여자, 만기환급형)에 자녀사랑보장특약(자녀 남 5세 기준 1형 실속형 기준)을 포함해 월 23,200원 으로 매우 경제적인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yAngel.co.kr

연락처

정민중 02-728-9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