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2X’ 동영상 온라인 재패

뉴스 제공
OB맥주
2009-04-19 12:38
서울--(뉴스와이어)--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신개념 젊은 감성맥주 ‘카스2X’의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민호와 호주 출신 인기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함께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카스 홈페이지에 공개되자마자 단 몇 시간 만에 약 5만 명의 방문자가 동시에 폭주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카스2X 관련 동영상은 온라인상에서 약 250만 이상의 클릭수를 기록, 공개된 지 1주일도 채 되지 않아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카스2X 광고의 주인공 이민호가 등장하는 ‘연습실편’, ‘분장실편’, ‘녹음실편’ 등 3편의 UCC는 약 50만건, 뮤직비디오 풀버전 동영상은 100만건, TV 광고는 10만건 이상 조회됐다.

또 카스2X 영상에 대한 온라인 상의 뜨거운 반응은 각종 사이트의 검색 순위에도 그대로 반영되었다. 다음과 싸이월드에서 ‘이민호 뮤직비디오’ 가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비맥주는 이러한 폭발적인 인기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네티즌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20일부터 카스 홈페이지(www.cass.co.kr)를 통해 이민호의 디지털 싱글 ‘Extreme’ 휴대폰 벨소리와 컬러링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이민호, 제시카 고메즈와의 사진합성을 통한 ‘나만의 캘린더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5월에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모바일 쿠폰을 2X와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편의점 연계 샘플링 이벤트, 1차 배너광고 온에어 등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 이외에도 젊은 층 사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최고 대학팀을 가리는 ‘카스2X 대학생 서든어택 리그’, 이민호와 함께하는 ‘카스2X 익스트림 파티’ 등 1924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이 계획되어 있다.

오비맥주 마케팅팀 황인정 상무는 “카스2X가 1924세대의 니즈에 따라 탄생된 제품인 만큼 빅모델을 활용한 광고와 젊은 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타깃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다시 한번 ‘톡! 쏘는’ 젊음의 감성을 대변하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한편 다가오는 2009년 여름 성수기를 선점하며 시장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b.co.kr

연락처

바움커뮤니케이션 강예나 팀장 / 전민정 대리 02-742-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