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존 전하진 대표, 위기극복 자기계발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경력컨설팅과 취업컨설팅 전문기업 ㈜커리어존(www.careerzone.co.kr)은 오는 4월29일 신촌 이대역 yesapM 쇼핑몰 6층 스토리라운지에서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10년후의 자신의 모습을 설정하는 위기극복 자기계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강사인 전하진 대표는 대한민국 벤처신화의 주인공으로 2천만 달러에 MS에 팔릴뻔한 한글과컴퓨터를 성공시킨 구원투수로 널리 알려졌고, 이후 2001년 네띠앙 대표이사 등으로 활약하며 코스닥 최고CEO와 올해의 디지털 CEO로 선정되기도 했다.

전하진 대표는 “이번 강연의 내용은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지고 창조적으로 일하는 사람, 자아의 신화를 이루기 위해 도전과 모험을 주저하지 않는 이들이 바로 비즈엘리트이며, 자리가 주는 안정감에 빠져 현실에 안주하는 이들을 시트엘리트로 분류한다. 이제는 창조와 융합으로 대한민국 100년을 먹여 살릴 창조적 인재를 키워야 할때이다.”고 세미나의 내용을 설명했다.

한편, 이번 강연회를 주관하는 ㈜커리어존의 김형로 대표는 “최근 경기의 침체를 극복할 수 있는대안은 이 시대에 비즈엘리트들이 많이 양성되어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세미나 개최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강연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250명 선착순으로 참석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www.careerzone.co.kr 또는 02-553-3434로 하면 된다.

커리어존 개요
커리어존은 진로(취업)관련 컨설팅, 교육, 출판사업에 이르기까지 인재 발굴 및 활용뿐만 아니라 직장인, 대학생의 커리어 개발 프로그램을 활성화 시켜 취업문화의 선진화를 실현하는 종합 커리어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zone.co.kr

연락처

커리어존 변은주 대리 02-553-34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